거리측정기
론치모니터
VSE
액세서리
다운로드
보이스캐디 매니저
제품 설명서
동영상 설명서
고객지원
지원 골프 코스
자주하는 질문
1:1 문의
골프 코스 요청
전자공고
고객센터
서비스 지원 정책
로그인
거리측정기
APL 야디지북
시계형
레이저형
음성형
추천 제품
- SL2
- T8
- CL2
추천 제품
- Y1
- Y1 10일 렌탈 서비스
추천 제품
- T9
- T-미니마우스
추천 제품
- L6
- TL1
- CL2 스타워즈 에디션
- SL2
추천 제품
론치모니터
론치모니터
추천 제품
- SC200PLUS+
- SC300i
액세서리
시계형 충전 케이블
보이스캐디 굿즈
VSE 액세서리
추천 제품
추천 제품
추천 제품
추천 제품
VC 패밀리 세일
VC 패밀리 세일
추천 제품
검색
ex) T5, Cl, L4, SC200, 악세사리, 보이스캐디 매니저, 제품 설명서, 지원 골프 코스, 대리점, 고객센터
×
Home
보이스캐디 서비스 지원 정책
보이스캐디
서비스
지원 정책
보이스캐디 서비스 지원 정책
[서비즈 지원 정책 산정 기준]
보이스캐디는 품목별 소비자분쟁해결기준(공정거래위원회 고시)과 내규에 따라 아래와 같이 제품에 대한 보증을 실시합니다.
[품질 보증 기간]
1. 무상보증기간 1년 (단, 제품에 따라 상이함. 악세서리류 및 소모성 부품 제외)
* 품질 보증기간이라 함은 제조사 또는 판매자가 소비자에게 정상적인 상태에서 자연 발생한 품질, 성능, 기능 하자에 대하여 무료 수리를 해주겠다고 약속한 기간을 말함
2. 품질 보증기간은 구입일자를 기준으로 산정하며, 구입일자의 확인은 제품보증서 및 기타 증빙자료(구입영수증 포함)에 의해서 한다.
단, 보증서가 없는 경우는 동 제품의 생산년월에 3개월 감안(유통기간반영)하여 구입일자를 적용하여 보증기간을 산정한다.
3. 중고품 구입의 보증기간은 적용되지 않으며, 수리불가의 경우는 피해보상의 책임을 지지 않는다.
4. 파손, 침수등 소비자의 과실로 인한 불량 시에는 보증기간 이내라도 무상수리의 범위에 적용되지 않으며, 수리가 가능한 경우 유상수리 및 수리가 불가능 할 수 있습니다
[펌웨어 및 DB 업데이트 지원 기간]
1. 펌웨어 및 DB 업데이트 지원 기간 : 5년
* 제품 구입일로부터 지원 기간(5년)이 지난 제품에 한해서는 최종버전의 펌웨어와 DB는 사용 가능하다.
단, 추가 업데이트는 불가한다.
위 "개정" 내용은 2022년 6월 1일부터 적용됩니다.